햇빛쨍쨍한 7월~ 오전근무만 하고 직장에서 세미원으로 연수를 다녀왔습니다

작년에도 다녀왔으니 연꽃은 패스 하고 도착하자마자 달려간 두물머리
(참고!세미원과 두물머리는 연결되어있습니다.^^) 핫도그집 ㅋㅋ

작년에는 하나 사서 넷이 나눠 먹었는데 오늘은 1인1핫도그 주문했습니다.

평일인데도 줄이 서있었어요! 인기실감 ㅋㅋ

휴지도 잘 구비되어 있어요~^^

반죽에 연잎, 연근, 연씨가 들어있어서 핫도그가 까매요~ 매일 새기름을 쓴다니 믿고 먹을 수 있겠져?ㅋㅋ

핫도그는 3000원이고, 매운맛 순한맛 두가지가 있습니다. 소세지맛의 차이인것 같해요~

맥주도 판매하네요 요즘같이 더운날 시원한 맥주랑 같이 먹으면 좋겠어요! ㅋㅋ 술을 안좋아하니 저는 패스~!

소스는 케찹, 설탕, 머스타드 3가지가 있고 원하는거만 뿌려달라고 하면 됩니다.

저는 3가지 모두 뿌려서 먹었어요 ㅋㅋㅋ

소시지도 오동통해서 꽉차고 느끼하지 않아 1인1핫도그 정도는 문제 없었습니다. ㅋㅋ

작년엔 왜 나눠 먹었을까요?! ㅋㅋ

핫도그 미션을 끝내고 나니 보이는 연꽃들~

8월20일까지 야간개장도 하니 선선한 밤에 야경도 즐기시고 핫도그도 즐기고 오세요~^^

 

[찾아가는길]

by 궁리마을찜 2017. 8. 4. 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