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해서 평택으로 놀러를 왔습니다.

엄마가 끓여주신 만두국도 한그릇 뚝딱 하고 벼루고 왔던 불날개!!! 드디어 먹고 왔습니다. ㅠㅠ

전화로 주문을 하고 15분 정도 걸린다고 해서 시간 맞춰 찾으러 갔습니다.

불날개 가격표예요~ 영계 통튀김도 고소한게 맛있는데 이미 저녁을 먹어서 불날개, 뼈없는 닭발, 주먹밥만 먹었습니다. ㅋㅋ

항상 손님으로 가득 차 있었는데 이날은 연말이여서 그런지 한산 했습니다.

대신 포장 손님이 조금 많긴 했어요~ 술값이 많이 올라서 인가요 ㅠㅠ 연말분위기 안나는 조용했던 평택 시내였습니다.;;

깻잎 맛살 김 단무지가 들어간 주먹밥! ㅋㅋ 별거 안들어 간 것 같은데 집에서 만드면 왜 이맛이 안날까요?

뼈없는 닭발과 불날개 주먹밥까지 새로 상이 차려졌어요 ㅋㅋ 저 샐러드는 기본으로 주십니다. ^^

매장에서 먹을때는 몇번 리필해서 먹었지만, 집에서는 한개만 ㅋㅋ

매장에서 술을 시키면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세요. 저희는 포장이니 생략!!

주먹밥에 닭발을 올려 만든 일명 닭발초밥!! ㅋㅋ 이래서 배불러도 주먹밥을 포기 못했어요 ㅠㅠ

첨엔 닭발을 안먹었지만 평택 불날개로 닭발을 배웠어요 ㅋㅋ

서울에서도 비슷한 맛이 나는 곳을 찾아보았으나 찾지 못했습니다.  

매운음식이 먹고 싶을 때마다 생각나는 불날개!!

식혜랑 함께 먹으면 궁합이 좋습니다. 비락식혜 두캔을 비웠어요 ㅋㅋ

불날개 가격표 , 영업시간 입니다. 배달도 가능하지만 배달료가 추가로 붙습니다. ^^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해주세요.

 

[찾아가시는 길]

 

by 궁리마을찜 2017. 1. 15.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