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여행의 마지막날이 되었어요.. 오후2시5분 비행기로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흑 ㅠㅠ

바로 떠나기 아쉬워서 실카시뷰호텔에서 가까운 구룡역에서 얼리체크인을 하고 짐을 미리 보내기로 했어요.

두손 가볍게 즐길 수 있게! ㅋㅋ

실카시뷰호텔에서 구룡역까지 셔틀버스가 운행중이니 시간표 참고해서 이용해 주세요.

저는 걸어갔지요!!!!

도착한 구룡역!! 얼리체크인을 할때는 AEL을 이용해야지만 가능합니다.

한국에서 미리 구매하고 현장에서 티켓 교환해서 이용했어요~

공항보다 한적해서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오후 비행기 이용하시는분들은 얼리체크인을 이용하세요.^^

단, 모든 항공사가 가능하지는 않으니 확인 후에 이용해 주세요!  홍콩역/구룡역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시 비행기라 얼리체크인 후에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았네요 ㅠㅠ

첫날 밤에 만났던 시계탑, 헤리티지1881을 구경하고 식사를 하러 갔어요.

첫날 저녁에 먹으려고 했던 크리스탈제이드!

홍콩에서 마지막 식사로 결정했습니다.

침사추이 하버시티 3층 3328호에 위치하고 있어요~ 쇼핑몰 구경도 쏠쏠 했어요.

크리스탈 제이드 항상 대기가 있다고 했는데 앞에 3팀정도 있었습니다.

입구에 있는 기계를 이용해서 인원수를 체크하면 대기표가 나와요!

처음에 그냥 서있다가 앞에 한팀 추가했어요 ㅠㅠ

저희가 식사를 끝날때쯤 메뉴판이 바꿨어요. 시간대별로 메뉴가 다른건지.;;

크리스탈제이드에서 유명하다고 하는 샤오룽바오, 탄탄면을 주문했습니다.

탄탄면은 블로그를 보니 호불호가 쫌 강했지만 저희는 좋았어요. 고소하고 담백하고 매콤하고,

샤오룽바오는 너무 마음에들었습니다. 육즙 가득!! ㅋㅋ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요즘 한국에도 크리스탈 제이드가 많이 생겼던데, 비교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그렇게 먹어두고, 군것질도 하나 하고 다시 구룡역으로 갔습니다.

AEL탑승! 공항까지 20분정도면 도착합니다. 빨라요~~ ㅋㅋ

캐리어 보관하는 곳도 있고, 넓직하고 비싸긴 하지만 탈만했어요.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문이 열리면 바로 카트가 쭉 놓여져 있어요!!

저는 짐은 이미 다 보냈기 때문에 카트 이용은 안했습니다.

그리고 홍콩을 자주 갈 것이 아니니 옥스퍼드 카드 잔액을 환불 받아야겠졍!

AEL내리자 마자 환불하는 곳이 있었는데 그걸 못보고 공항으로 들어가는 바람에 시간을 엄청 까먹었어요.

얼리체크인이였지만 공항에서는 여유가 없었습니다. ㅠㅠ

정신없이 들어와서 면세점 구경한번 하고 편했던 의자에 엉덩이만 붙였다 띠고 바로 비행기를 탑승했습니다.

3박4일 해외여행은 첨이였는데 시간이 번개처럼 지나갔어요~

그래도 나갔다오니 너무 좋았습니다. 벌써 3달전 이야기가 되었지만 다시 가고 싶네요 ㅠㅠ

다음여행을 기다리며 홍콩 여행 끄읏!!!

by 궁리마을찜 2017. 4. 6.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