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새벽부터 움직인 덕분에 셋째날은 늦잠을 자고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오늘의 예정일정은 소호거리에서 아침겸 점심을 먹는 계획이였으나 늦게 일어났더니

배가 고파서 소호까지는 못갈 것 같했어요.

근처 식당을 검색하다 보니 숙소 바로 옆에 있는 미도카페!!!

계획에 없던 미도 카페에서 아침을 먹기로 했습니다.

검색해보니 주윤발단골맛집으로 꽤나 유명했던 곳이였어요! ㅋㅋ

홍콩식 밀크티와 프렌치토스트, 이름이 기억나지않는 면요리를 주문했습니다.

밀크티는 단맛은 없은 순수밀크티 맛이였던거 같해요. 저는 설탕을 넣어서 먹었습니다. ㅋㅋ

프렌치토스트는 예상 가능한 맛! 딱 그맛이예요! ㅋㅋ 달달~

면은 튀겨져 있는 면이라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사진올리는 지금 먹고 싶네요 ㅠㅠ

배두둑히 채우고 홍콩와서 처음으로 지하철을 타고 첫번째 목적지인 익청빌딩으로 갔습니다.

한국 지하철에 익숙한 저희는 홍콩지하철 쯤이야 ㅋㅋㅋ 쉽게 탈 수 있었어요 ^^

드디어 도착한 익청 빌딩 ㅋㅋ 집들이 촘촘하게 붙어 있었어요. 이곳은 트랜스포머 촬영지로 유명해졌어요~

인증샷을 찍고 마켓이 보여서 구경을 하려고 갔습니다. ㅋㅋ

안내판이 층별로 그림으로 되어 있어서 보기 좋았어요. 그림도 아기자기 하고 제스타일! ㅋㅋ

그 뒤의 일정은 홍콩하면 빠질 수 없는 소호거리!!

소호거리가니 한국말이 많이 들렸어요~ ㅋㅋ 반갑ㅋㅋ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도 끝까지 타고 올라가고요~ ㅋㅋ 진짜 끝이 안보이게 길었어요.

갈증이나서 편의점에서 음료수도 하나 사먹고, 사진도 찍으며 열심히 걸어 다녔습니다.

열심히 돌아다니고 배는 많이 고프지 않았지만, 빅토리아피크 야경을 보러 가려면 먹고 가야 할것 같아서

미슐랭 가이드에 나왔다는 침차이키로 완탕면을 먹으러 갔습니다.

소호거리는 맛집들이 많아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다 못먹고 온 것이 아쉽네요 ㅠㅠ

식사시간이 아닌 3시쯤이였던 것 같은데 줄이 길었어요. 그래도 줄이 빨리 줄어드니 금방 들어갔습니다.

 

새우완탕면과 3가지 토핑이 올라간 완탕면을 주문했어요.

테이블에 소스가 많이 있는데 매운 맛이 나는 고추기름 같은 소스는 도움이 조금 됐습니다. ㅋㅋ

면도 yellow : 튀김면, flat white : 넓은 쌀국수면, vermicelli : 얇은면으로

원하시는 면으로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런 풍경도 너무 좋은거 같해서 지나가다 한장 찍었습니다. ㅋㅋ

빅토리아파크 전망대 입장료를 옥스퍼드카드로 결재가 된다고 해서 지하철에서 카드 충전도 했습니다.

빅토리아피크를 가려고 버스정류정을 찾다가 관람차가 보여서 샛길로 빠졌어요 ㅋㅋ

페리 선착장도 있고, 놀이 공원도 있던 그곳 !! ㅋㅋ

그 후에 버스정류장을 찾아 또 엄청 걸었지요!!

트램은 대기 시간이 어마어마 하다고 하고,

평소에도 버스를 좋아하던 저희는 버스를 선택하여 빅토리아피크로 갔습니다.

버스가 꼬불꼬불 신기한길로 올라갔어요 덜덜덜

안내판입니다. E5 the peak에서 내려 전망대는 H1로 가면 되지만, 저희는 H9까지 올라 갔다왔어요.

오르막길을 오르고 오르고, 다리가 내다리가 아닌거 같을 때쯤 도착했어요. ㅋㅋ

그래도 이쁜 동백꽃? 하트가 반겨주네요 감동 ㅠㅠ

화창했던 날씨가 올라오니 급 나빠졌어요. ㅠㅠ

못타본 트램도 만나고요. ㅋㅋ 날씨가 좋지 않아서 돈주고 전망대까지 올라갈 필요가 없을 것 같아서

올라가지 않고 아래서 야경을 봤습니다. 사진은 잘나왔네요 크크크

야경을 보고 내려올때도 버스를 이용해서 내려왔습니다.

그리고 핫하다던 롼콰이펑!!

여기서 맥주에 저녁식사를 간단하게 하려고 했으나, 사람도 많고 시끌시끌한 분위기에 몽콕역으로 갔어요.

저녁은 몽콕역 옆에 있는 쇼핑몰인 랭함플레이스에서 피자와 덮밥으로 마무리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에서 본 허니문디저트가 옆에 있어서 망코팬케익을 포장했어요~

허니문디저트는 IFC몰, 랭함플레이스, 웨스턴마켓에 있습니다. ^^

크림이랑 망고가 있어서 달달한 여자가 좋아할만한 맛이였어요~ ㅋㅋ

늦게 시작한 하루였지만 그만큼 늦게 들어와서 내일 떠날 짐을 챙기고 하루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ㅠㅠ

 

 

 

by 궁리마을찜 2017. 3. 30.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