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일중요한 공권은 15시 5분에 출발하는 케세이퍼시픽(CX411)을 이용했고, 출발시간 48시간전에 온라인 체크인 으로 석 지정까지 마췄습니다. 일찍 예약 한 것이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는 이용을 못했어요 ㅠㅠ

https://www.seatguru.com사이트를 이용해서 좋은자리를 찜 할 수 있었어요. ㅋㅋ

숙소는 친구가 추천해준 실카시뷰(Silka Seaview Hotel)을 예약 했습니다. (숙소 포스팅은 나중에 자세히~)
네이버 가격비교에서 제일 저렴했던 하나프리에서 예매 완료!!  

둘째날 마카오를 떠나는 일정을 준비 하던 중 홍콩에서 마카오로 가는 페리(터보젯)을 예매 하기로 했습니다.

홍콩이 한국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여서 그런지 여러 여행사, 소셜에서 홍콩에 관련된 티켓이 많이 판매되고 있어요! 가기전에 검색해보고 가장 저렴한 가격을 찾아서 이용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

저는 그 중에 터보젯페리 어플을 이용하여 준비했어요^^

어플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어플을 다운 받아 행선지와 날짜를 입력 하고 결재만 하면 끝!!

왕복 예약이 한번에 안되니 편도로 2번 따로 예약을 해줘야 합니다. ^^

저는 구룡(침사추이) - 마카오 왕복을 이용했습니다.

마카오 타이파로 가실 분은 셩완이나 홍콩국제공항에서 이용하셔야 갈 수 있어요.

어플 주의 사항은 결재 후 구간/일정을 변경 할 수 없으니 확인 또 확인해주세요.

예약 완료 후 메일로 온 바우처를 프린트 해서 페리터미널 매표소에서 표로 교환 받으면 됩니다. ^^  

 

 

 

 

포켓와이파이는 티몬을 이용해서 예약 하고 공항에서 수령했습니다.^^ 유심은 한사람만 사용할 수 있는데 포켓와이파이는 둘다 와이파이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충전은 필수!!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국으로 돌아오는 날 구룡역에서 홍콩국제공항으로 빠르게 갈 수 있는 AEL 아이팩투어 사이트에서 예약했습니다.

아이팩투어(http://www.ipacktour.com/kr/?menuType=product&mode=list&lcate=042&mcate=003&scate=&fcate==)

에서는 빅토리아피크트램 대기 없이 이용 할 수 있는 티켓도 판매하고 있어 고민은 했으나, 날씨가 어떨지 몰라서 AEL 편도만 구매했어요.

홍콩 관련된 티켓이 많이 있으니 필요한 것이 있으면 미리 예약 하세요~^^

이렇게 준비를 마치고 홍콩으로 고고고!!

 

 

 

by 궁리마을찜 2017. 1. 18.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