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비치에서 아쉬운 1박2일을 마무리 할 시간이 왔어요. ㅠㅠ

바다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물놀이도 하고~! 먹고 놀고 쉬고 3박자 딱 맞는 여행이였어요~ㅋㅋ

셔틀 버스를 타기 전에 배를 든든히 하기 위해 쏠비치 호텔1층에 있는 엘비노로 갔습니다.

엘비노는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

특별히 점심에는 런치 뷔페를 운영하고 있어 이용했습니다.

운영시간은 12:00 ~ 15:00

성인 27,500원 / 어린이 15,000원 / 유아 10,0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예약도 가능해요~ 저는 오픈 시간보다 조금 일찍 들어가서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그 뒤로 예약 손님이 많이 들어왔습니다. 예약은 033-670-3750(내선 3750) 전화로 하시면 됩니다. ^^  

입구에 딱 보이는 화덕!! 이탈리안 식당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자리 안내를 받고 메뉴를 살펴 봤어요~~ 파스타(차돌박이파스타, 해산물파스타, 유기농 야채와 모짜렐라 치즈 파스타)중 하나 선택하고, 소스(토마토, 크림, 올리브 오일) 중에 하나 선택했습니다. 피자를 갈릭피자가 있었어요~ ^^

소스를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3명이서 갔으니 토마토 소스, 올리브 오일, 피자 하나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음식이 나오기 전에 뷔페 이용하기!!  

 

샐러드바 종류 예요~~ 재료도 신선해 보이고 맛도 좋았습니다. ㅋㅋ 열심히 왔다 갔다 접시를 채웠어요~ ~^^

그리고 기다리던 우리의 메인 메뉴~~  

파스타도, 피자도 만족 스럽게 싹싹 비우고 마무리로 샹그리아 한잔 나눠 마시면서 식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  

식사를 마치고 과일과 커피 후식까지 한자리에서 해결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

엘비노 입구에서는 아이스 크림도 있고 빵도 있어요~~ 그리고 속초에서 유명한 만석닭강정!!

엘비노에서도 판매하고 대명리조트 마트 앞에 빵집에서도 판매 하고 있었습니다~ 예전에 저는 줄 서서 겨우 사먹었는데.. 요즘엔 서울에서도 보여요~ 만석 닭강정! ㅋㅋㅋ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친구들과 저는 쏠비치의 아쉬운 여행을 마무리 했습니다.^^

 

 

 

 

 

 

 

 

 

by 궁리마을찜 2015. 7. 3.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