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도 신나게 하고, 숙소에서 푹 쉬고 나니 배꼽시계가 저녁시간을 알려주네요~! ㅋㅋ

이번여행은 차가 없어서 가까운 속초도 못들리고 쏠비치 안에서 해결했습니다.!! 차로 픽업해주는 횟집도 있었지만,
그마저 귀찮ㅠㅠ

저녁메뉴를 고민 하다가 쏠비치 호텔 레스토랑을 한번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역시 한국사람은 밥힘!!! 저희는 한식당 송이를 선택했어요~~  

운영시간은 조식(07:00~10:00)/ 중,석식(12:00~22:00) 입니다. 호텔 지하 1층에 있어요~~ ^^

 

 

 

엉덩이 붙이자 마자 메뉴판 정독!! ㅋㅋㅋ 메뉴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daemyungresort.com/saupjang.common.facilit.getRestaurant.dp/dmparse.dm?bizp_sid=22&upjang_sid=446#dm

저는 흑돼지 버섯 김치찌개와 흑돼지 주물럭과 쌈야채를 시켰어요~~ 어쩌다 보니.. 흑돼지 중복... ;; ㅎㅎ

김치찌개는 깔끔하고 간이 딱 맞았습니다. 속이 안좋다던 제 친구는 김치찌개를 먹고 컨디션을 다시 찾아서 노래방을
한시간 뛰었지요!!! ㅋㅋㅋ

쌈야채가 조금 적다 싶었지만 계속 더 주셔서 아쉽지 않게 크게 한쌈 싸먹었습니다! ^^

깨끗한 식당만큼 맛도 깨끗하고 맛있었습니다. 리조트 안에 있으니 가격이 조금 쌔긴 하지만요...

그렇게 배를 채우고 노래방에서 신나게 놀았습니다~♬

 

by 궁리마을찜 2015. 7. 1. 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