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아침 챙겨보는 찾아라 맛있는 TV!!

집근처 맛집이 나와 찾아가 봤습니다. ^^

신림 대학동 고시촌에 위치하고 있어요~ 고시촌이라 그런지 주변에 저렴한 커피집, 식당이많이 보였습니다.

간판에 가게 이름이 써있지는 않지만, 고릴라스테이크 현수막으로 찾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테이스티로드에도 나왔었네요~~ ^^

 

가게내부가 좁아서 주말이나 식사시간에 방문하면 대기자가 많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평일 점심쯤 방문을 해서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지만, 딱 한자리 남아있었어요~~

sns후기 이벤트중~ SNS에 제품사진이나 먹는 모습을 올리고 행복하다는 소감을 적어주면 영화티켓이 공짜!

벽에는 방송에서 나온 스크랩 액자와 사진액자들이 걸려 있었습니다.

주방의 모습이예요~~ 가게가 작아서 조리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best 메뉴 두가지 매운 국물스테이크, 무한도전 소문난 칠공주에서 나왔던 무한도전 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짜잔!! 드뎌 나온 음식~~ 매운 국문스테이크는 생각보다 많이 매운 맛은 아니였지만,

소스에 스테이크가 푹 빠져있어서 양념이 잘 베어 있어 맛있었습니다.

햄버거는 빵맛이 일품이였어요~~ 빵이 푹신하고 맛있어서 더 먹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접시를 싹싹 비우고, 마무리는 시원한 콜라로~~ ㅎㅎ

색다른 국물 스테이크와 수제 버거를 맛보고 와서 좋았습니다. ^^

 

[찾아오시는 길] 

 

by 궁리마을찜 2015. 10. 28.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