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빅바이트 식사 후 러디빈카페로 2차를 갔습니다. 차로 10분정도 이동하니 논길 사이에 나타난 카페..ㅋㅋ

예전보다 복잡해진(갈때 마다 낯선 평택ㅠㅠ) 평택 시내를 벗어나 이날은 한적한곳으로만 다녔던거 같해요.

이 시골에 카페가 있을까 하면서 찾아갔는데, 다 알고 찾아 오시나봐요~ㅎㅎ

외관을 보고 꽤 넓을 거라 생각했지만 1층만 운영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니, 100%아라비카 원두만 취급하고, 로스팅도 직접 해서 사용하네요~ 오오~!!

그런데 전... 커피를 안마십니다;;ㅋㅋ 커피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해요~

다양한 커피 종류를 팔고 있지만, 커피 안마시는 1인 망고스무디, 커피 못마시는 1인 유자차,

오직! 아메리카노 2인은 색다른 커피맛은 경험하지 못하고 왔다는 사실! ㅋㅋ

블로그에서 많이 봤던 저 그림! ㅋㅋ 사장님이 블라인드 올리고 사진 찍으라고 하셔서, 창가쪽 손님 다 빠진 후에 저도 한방 박고 왔습니다.

허허벌판에 한적하게 있어서 다른 동네 노러 온 기분이여서 좋았지만 대중교통으로 찾아가기 어려운게 아쉬웠습니다.

홈페이지에서도 커피 관련 용품과 다양한 커피 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http://ruddy.kr/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14

 

[찾아가시는 길]

매일 10:00 - 21:00 

연중무휴 

 

by 궁리마을찜 2016. 11. 16.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