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 조금 넘어 양양 쏠비치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체크인은 2시! ㅠㅠ

일단 체크인해서 방배정을 받고 아쿠아월드로 물놀이 하러 고고고!! 

아쿠아월드 입장료(2015.05.02~2015.07.03)는 대인 35,000원 소인 30,000원 입니다.

체크인할때 받은 할인권으로 30%할인 받아 입장했습니다~ ^^ 음식물이나 돗자리는 반입 금지입니다!! 그래도 캔음료 껍질 제거한 과일을 반입 가능!!  

 

수영복을 입고 들어가면 바로 식당이 보이고 실내풀이 보입니다.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쥬~~

그래도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 여기에 사람도 많았으면......;; 

 

실외로 나왔습니다. 햇빛은 쨍쨍한데 바람은 쌀쌀~~ 따뜻한 노천탕을 즐기기에 딱 좋은 날씨 였습니다.

밖으로 나가자마자 동해바다가 쫙~~~~~

해수욕장까지 연결 통로가 있는줄 알았는데, 막혀있어서 눈으로만 봤습니다. ㅋㅋ

딩굴러라는 놀이기구도 조금하게 있어요~ ^^

물놀이하기엔 조금 쌀쌀한 날씨여서 많이 못놀았어요.ㅠㅠ 계속 따뜻한 물만 찾아 다니는... ㅋㅋ 

그래도 놀았다고 배가 고파져서 밥먹으러 왔습니다. ㅋㅋ

 저희는 세트메뉴와 미역국으로 든든히 배를 채우고 식당밑에 보이는 닥터피쉬~!

예전에 한참 닥터피쉬 체험할 수 있는 카페가 유행이여서 몇번 해보고 오랜만에 보네요. ㅋㅋ

1인 20분에 5,000원!! 조금 비싼감은 있지만 저희는 도젼!! 물고기에 발을 맡기기로 했습니다.ㅋㅋ

뒤에 대기 인원이 없으면 20분 넘어도 조금 더 할 수 있었어요~ ㅋㅋ 저희는 쪼금 더했습니다.. ^^

물고기들이 징그럽게 달라붙어서 사진은 생략 할께요.. ㅠㅠ

애들 배불리 먹이고, 따뜻한물에 몸한번 담구고 나왔습니다.

큰 놀이기구도 없고, 크기도 작지만 바다를 보면서 물놀이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by 궁리마을찜 2015. 6. 30. 10:06